top of page

바버샵 엉클부스 홍대점 오픈


서울이용학원 진민준 원장의 자체 브랜드인 ‘클래식 바버샵 엉클부스’가 홍대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사를 만드는 신사들, 용모단정의 예술가’라는 슬로건으로 바버샵 사업을 진행중인 진민준 원장의 두 번째 샵이다.

업체 측은 “영등포 엉클부스와 마찬가지로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 빈티지한 소품들을 모아놓았다”며 “바버샵 엉클부스는 남성 헤어스타일의 트렌드를 정확하게 집고 모델 고유의 두상, 모발, 모질에 맞게끔 스타일링 하는 것을 원칙으로 ‘면도와 클래식 커트, 포마드 스타일링’을 고수하는 새로운 형태의 이용문화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엉클부스 진민준 원장은 “헤어 커트샵이라면 머리를 이해하고 조율할 줄 알아야 한다. 실력이 우선이며, 엉클부스는 남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쉬어갈 수 있고, 좋은 생각 혹은 고민들을 공유할 수 있는 남자만의 문화공간을 만들기 위해 시작됐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바버샵 엉클부스는 모델의 두상에 맞는 스타일 커트는 물론, 세미 쉐이빙, 두피마사지, 포마드스타일링을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등포와 홍대에 위치한 바버샵 엉클부스를 탄생시킨 진민준원장은 대한민국 이용기능장이자 전국헤어대회 금상 수상들의 이력, 각종 크고 작은 대회에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근 게시물
bottom of page